삼국지 : 내가 영웅의 그릇인가. [D] 표지

삼국지 : 내가 영웅의 그릇인가. [D]

엠보돌 - 삼국지?

그거 그냥 인성 빻은 인간들이 떼로 나와서 서로 사기 치고, 뒤통수 치고, 깽판 치고, 뭐 그러는 내용 아닌가?

내가 그래도 삼국지 평균인성보다는 훨씬 낫지.

다운로드 〉 대체역사, 퓨전

조회수: 6,015 | 선호작: 108 | 좋아요: 6 | 연재글: 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