망한 재벌가의 사생아가 되었다 [D] 소라게 - "싸워서 이기면 천국, 지면 지옥이 될 겁니다.하지만 나는 질 생각이 없어요.나에게는 이번 생이 처음이 아니기 때문이죠."망한 회사든 사생아든 뭐든 좋다.나는 과거를 먹고 미래를 만들어낼 거다. 다운로드 〉 현대판타지 조회수: 276 | 선호작: 13 | 좋아요: 1 | 연재글: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