어쩌다 사파지존 [D] 표지

어쩌다 사파지존 [D]

시후 - 사파는 인간도 아니라고 누가 그랬어?
사파는 다 죽는 게 세상을 위한 거라고 누가 그랬어?

…그래, 내가 그랬었지… 그랬는데…….
사파 집안의 장손으로 환생해버렸다.

하, 시박… 어떡하지?

다운로드 〉 무협

조회수: 2,200 | 선호작: 92 | 좋아요: 16 | 연재글: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