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국인이 북미 서버를 점령함 [D] 표지

한국인이 북미 서버를 점령함 [D]

도도새사촌 - -여기 방송 방장님은 왜 갓겜들 안 하시고 망겜 하셨음?
-ㄹㅇ 망겜에서 17번 우승할 정도면 게임 재능 진짜인 건데 ㅋㅋ 장르가 다른 것도 아니고.
-여기 방장이 걍 내가 본 사람 중에서 게임 재능 원톱임.

난 몰랐다.
선수 한 명이 수십억의 연봉을 받는 L 게임.
대회에 수백억의 상금이 걸리는 D 게임.
어릴 때는 e스포츠의 판이 이렇게 커질 거라는 걸 몰랐다.
한 가지 게임이 10년 넘게 1등 할 줄도 몰랐다.

-어쩌겠습니까? 이미 해 버렸는데. 이제 늙어서 다른 것도 못 해요.
-웨라 님, 어릴 때로 돌아가면 이 게임 버릴 거임?
-어릴 때로 돌아가면 이런 건 안 하죠.

그리고 어느 날 2009년으로 돌아왔다.

다운로드 〉 현대판타지

조회수: 1,244 | 선호작: 51 | 좋아요: 0 | 연재글: 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