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반사기는 무적이다 [D]
모두가 포기하는 업적을 99.99%까지 전부 다 깨버렸다.
남은 것은 단 하나의 업적뿐.
그런데.
“젠장 18년이라니. 18년 동안 오프닝 영상을 보게 되다니!”
눈을 떠 보니 나는 게임 안에 들어와 있었다.
그것도 세계 최강의 능력이라 불리는 힘과 함께.
[마왕의 유일급 능력(반사)을 획득하셨습니다]
하지만 최악의 형태로.
“죄인을 사형에 처한다.”
“저 노예를 처형하라!”
“죽어라, 버러지 같은 놈아!”
최약체에 빙의된 것도 억울한데, 들어오자마자 죽으라고?
어림없지.
“무지개 반사다! 망할 놈들아!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