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태창은 중요한 문제일까 [D] 표지

상태창은 중요한 문제일까 [D]

Writingbot - 생각을 해 봤는데 요즘 상태창이 없다는 건....
히든이 아니라 패널티 요소 아닌가...?
그럴 바에야 보스건 캐릭터건 히든 안 했으면 좋겠는데.

다운로드 〉 현대판타지

조회수: 114 | 선호작: 0 | 좋아요: 0 | 연재글: 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