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카데미의 흑막(아님)이 되었다 [D]
'흑막(아님)'.
그런데, 그게 나다.
빙의가 돼도 왜 하필 주인공도 악당도 망나니도 하물며 엑스트라조차 아닌 이런 아무런 특색이 없는 캐릭터에 빙의를 하게 된 건지는 모르겠지만...
아무튼, 나의 목표는 하나다.
훗날 이 세계에서 벌어질 거대한 전쟁을, 함께 아카데미를 다녔던 친구들끼리 서로 죽고 죽여야 하는 '피의 동창회'를 막는 것.
......그런데, 정작 이 이야기를 이끌어나가야 할 '주인공'이 사라졌다.
"X됐다.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