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회사 인턴으로 출근한다 [D] 아이스바인 - 고아로 태어나 막노동판을 돌아다니던 나.얼떨결에 재벌이 되었지만 재벌이 뭘 하는지 알아야지.그래서… 인턴으로 시작한다.내 빌딩에, 내 회사에 인턴으로 다닌다고 무시하지 마라!아직은 인송합니다.(인턴이라 죄송합니다.)지만 스탯업하는 중이니까.쉬잇! 재벌 수업 중이니까. 내가 인턴인지 말하지 마라! 다운로드 〉 현대판타지 조회수: 2,136 | 선호작: 97 | 좋아요: 8 | 연재글: 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