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재 쉐프 조선을 부탁해! [D] 무정호 - 이제 조선도 살만한거 같아. 치킨도 있고, 피자, 햄버거도 이제 먹을수 있거든.어떻게 그런 음식이 있냐고?당연히 내가 만들었지. 그리고 우리 민족이 배달의 민족이잖아 당연히 배달도 해!조선치킨의 맛이 궁금하다고? 그럼 어서 들어와~! 다운로드 〉 판타지 조회수: 1,493 | 선호작: 47 | 좋아요: 18 | 연재글: 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