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돌 매니저지만 데뷔하겠습니다 [D] 표지

아이돌 매니저지만 데뷔하겠습니다 [D]

여주 - 내가 키운 연습생 중에 데뷔한 애들이 열 그룹이 된 다음 날,
교통사고가 나고 상태창이 떴다.

[시스템이 활성화되었습니다 (사실은 4년 전부터 그랬습니다)]

[재능 향상 스킬을 획득했습니다]

[업적(아이돌 데뷔시키기 10/10)이 달성됐습니다]

상태창은 뭐부터 알려 줘야 할지 당황한 것 같았다.

[멤버를 선택해서 멤버에게 필요한 재능을 포인트로 올릴 수 있습니다]

4년 동안 쌓인 포인트가... ㄷㄷ!

가만. 재능을 올려 줄 수 있다면 굳이 쟤들을?

혼자 큰 줄 알고 나를 개무시하던 애들에게 왜?

내 스탯을 올려서 내가 데뷔하면 되지 않나?

그러기에는 좀 까마득해 보이기는 하지만.

[차진우]

<댄스: F>
<가창력: F>
<연기력: F>
<예능감: F->
<외모: F--->
<잠재력: ?>

포, 포인트야. 힘내라....

다운로드 〉 현대판타지

조회수: 2,325 | 선호작: 108 | 좋아요: 11 | 연재글: 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