빵을 들고 나왔다 [D] 법화 - 게임에서 레벨업만 한다고?나는 빵도 들고 나왔다. 정리 해고를 당하고 먹고살기 위해 갔던 공사장에서 추락했다. 게임으로라도 돈을 벌겠다는 일념하에 열심히 게임을 하는데,어느날 자칭 신에게 가방을 받았다. 게임에서 나와 보니 게임 속 빵이 내 가방 안에 있다.이제는 뭘 들고 나올까? 다운로드 〉 퓨전 조회수: 26,012 | 선호작: 594 | 좋아요: 240 | 연재글: 1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