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림전생 [D] 해피루 - 겨우 1000렙을 찍고 사람들이랑 같이 게임 좀 해보고 싶어서 갖은 노력 끝에 전생 했다.근데…이게 뭐야? 왜 스텟이랑 스킬이랑 다 봉인 당하고 무림에 떨어진 거야?!거기에…시작부터 좀 많이 하드 하다?!좋아 일단 살아남고 보자! 다운로드 〉 무협 조회수: 490 | 선호작: 30 | 좋아요: 1 | 연재글: 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