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선이 망해야 내가 산다 그너머 - 조선!죽어야 할 때 죽지 않고 좀비처럼 살아서 결국은 식민지가 되잖아?그렇다면 차라리 지금 내 손에 망하는 게 낫다. 유료 〉 대체역사, 전쟁·밀리터리 조회수: 481,268 | 선호작: 1,772 | 좋아요: 13,490 | 연재글: 19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