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생을 했으면, 당연히 즐겨야겠지? [D] 김또낑 - 미연시와 RPG를 합친 게임안에서도 나는 최악의 악역으로 전생한 듯하다....근데 그게 뭐? 뭐가 어쨌다고?뒤틀려버린 관계? 진심의 마음을 담아 사죄하면 어떻게든 되겠지~이미 궁지에 몰리긴 했지만, 새로운 인생은 확실하게 즐겨본다! 다운로드 〉 판타지, 퓨전 조회수: 134 | 선호작: 5 | 좋아요: 0 | 연재글: 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