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죽고 혁명해라 하드폭발 - 흙수저였던 나는 이세계에서 대귀족이 되었다.그런데 혁명이 시작된단다.봉건제 타파? 부패척결? 압제의 종말?좋지!근데...그런 거 굳이 내가 살아있을 때 해야겠냐? 유료 〉 퓨전, 판타지 조회수: 1,436,243 | 선호작: 7,749 | 좋아요: 56,301 | 연재글: 266